안녕하세요. 저는 성숙 부원장님께 염색 시술 받고 왔습니다.
사실 염색을 할지, 펌을 할지 고민이 있었고, 하고 싶었던 스타일에 대한 확신도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헤어샵을 가서 어떤 요청을 드려야 할지에 대한 생각도 정리가 안 된 상태였어요.
그러다 성숙쌤께 방문 전 카톡으로 사전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, 헤어디자이너의 입장에서 시술을 받고자 하는 이 사람이 원하는 스타일은 어떤 것인지, 또 현재의 스타일에서 어떠한 고민이 있는지, 시술을 통해서 어떤 것을 해결하고 싶은지 등 고객의 이야기에 많이 귀를 기울여 주십니다.
그렇다 보니 상담 자체가 너무나 꼼꼼해지고, 시술 결과에 디자이너 선생님도, 시술을 받은 고객도 만족을 할 수가 있는 것 같아요.
사실 어느 헤어샵을 가면 디자이너 선생님은 잠깐 봐주시고 다른 직원분께 시술이 맡겨지는 경우가 많은데, 성숙쌤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살펴봐주셨고요. 도움 주셨던 직원 선생님들도 굉장히 꼼꼼히 살펴봐주셔서 너무 기분 좋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.
염색은 펌에 비해서 손상도가 높다고 하는데요. 약도 좋은 제품을 사용해주시고, 약제를 헹구어 낼 때도 적지 않은 시간, 마치 헤어스파를 받는 기분으로 꼼꼼하게 처리해주시더라고요. 그래서 손상도 별로 느껴지지 않고, 일단 색감 자체가 기대 이상으로 반사빛에 은은한 색감이 올라와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.
어떤 머리를 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일단 성숙쌤과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. 머리하는 동안 다른 고객님과 상담해주시는 쌤의 모습도 보았는데, 어느 상황에서도 친절함과 전문성을 잃지 않고 꼼꼼히 상담하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시술을 선택해 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너무나 감동적이었어요.
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. 시술 결과가 잘 나왔을 때, 그로 인해 고객이 행복해 할 때, 선생님도 행복하시다고요.. 그런 선생님의 마음에 제 마음까지 따뜻해졌습니다.
염색 색깔이 잘 나오되 얼룩 없이 균일하게 표현되는 것도 중요한데, 그럼 점까지 잘 잡아주신 성숙쌤..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.
다음에 다시 인사드릴게요.. 선생님 덕분에 제 행복지수가 무척 높아졌습니다. 정말 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